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무협 폰게임추천 플레이 후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모바일 게임은 무협MMORPG 게임인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파 드렸었는데요! 그런 CBT 결과를 토대로 게임회사 썸에이지는 추가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더욱더 완성도가 높은 퀄리티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이렇게 극찬을 받은 무협MMORPG 게임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기존에는 잘 찾아볼 수 없었던 치우천왕의 독특한 스토리 배경을 재해석하여 모바일에 녹여 탄생한 색다른 무협풍 게임입니다.

치우천왕에 대해 생소하실 분들이 많을 텐데요. 한때 학원에서 강사로 활동하셨었고, 현재는 BJ와 유튜버로 활동 중이신 한나 님께서 치우천왕에 대해 자세히 소개를 해주시더라고요. 치우천왕은 1907년경 출시된 환단고기에 등장하는 배달국의 14대 천왕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역사 시간에 배웠었던 환웅의 14대가 되는 격이죠.​

또한 환단고기에 따르면 우리나라가 중국을 지배하던 3,000년의 시기가 있었는데, 그 당시가 바로 고조선 이전의 배달국 시기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배경을 지닌 치우천왕이 이제는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이라는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아는 것만큼 보인다”라는 말이 있듯,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을 플레이하실 때도 치우천왕에 대한 배경을 알고 하는 것과 모르는 것에 대해서는 분명 차이가 있을 거 같습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의 직업은 광도, 영사, 접무 세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저는 이 중에서도 귀엽고 아담한 체형을 지닌 접무라는 직업을 선택해서 플레이해봤습니다. 광도와 영사도 충분히 매력이 있는 직업이지만 접무의 경우 공격 방식이 MMORPG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부채로 타격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관련하여 110여 종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에서 접무는 다른 직업들보다 꾸몄을 때 만족감이 더 들것 같기도 해서 접무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이 장착한 무기 중 하나는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인게임 속 그래픽이 아닐까 싶습니다. 과연 최근 출시한 무협 MMORPG 게임들 중 이러한 화려한 색감과 무협 감성의 느낌을 잘 살린 그래픽이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첫눈에 반했습니다.

스킬 또한 6가지의 액티브와 무려 100여 가지의 패시브 스킬로 구성되어 있는데, 액티브 스킬의 경우 쿨타임이 짧아 다채롭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그와 함께 화면전환 모션이 굉장히 부드러웠는데, 모바일 게임 특성상 간헐적으로 프레임이 끊기는 현상이 없어서 눈의 피로도 또한 덜해서 오랜시간동안 플레이해도 무방하더라고요.

게임을 한 시간가량 플레이했을 때쯤,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 해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성장 속도가 디뎌서 자연스레 경험치 던전을 찾아 나섰습니다. 필자의 경우 모바일 MMORPG 게임을 꽤 많이 해왔기 때문에 메인 퀘스트가 막힐 때쯤 보통의 게임들은 경험치 던전이나 일일 임무를 완수하는 것으로 대체할 수 있게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죠.

아니나 다를까 무협MMORPG 게임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봉마대라는 던전에서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던전은 하루에 세 번 입장이 가능한데, 솔로 플레이를 할까 파티 플레이를 할까 고민하다가 파티 플레이를 하려면 파티원을 구해야 된다는 번거로움 때문에 포기하려던 찰나 빠른 매칭 탭을 발견하여 진행해 봤습니다.

해본 결과 3초도 안되는 시간에 같이 사냥할 파티원들이 모집되 게임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경험 던전 같은 경우 솔로 플레이보다는 파티 플레이를 해주는 것이 효율이 굉장히 좋은데, 세 명의 파티원들이 모이면 각각 6개의 스킬이 세 명이니 18개가 됩니다. 그래서 몬스터가 나오는 즉시 바로바로 사라지기 때문에 사냥 속도가 어마무시하게 5G 급으로 빨라지게 되는 거죠! 그뿐만 아니라 파티사냥을 할 경우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기에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한바탕 폭풍 레벨업을 거친 뒤 강해졌다 싶어 보스 레이드에 도전해봤습니다. 보스들도 천하귀왕, 전속 도전, 유명귀역, 복명심연, 남명천지 등 5가지의 콘텐츠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제일 처음 보이는 천하귀왕 콘텐츠는 세 명의 유저들이 힘을 모아 보스를 레이드하고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필자의 경우 운이 좋아 첫 번째 만에 접무의 희귀 등급 장비를 얻었습니다. 생각보다 희귀등급의 드랍율이 높은 것일 수도 있지만 어쨌든 전투력 상승에 도움되는 무기를 얻었으니 곧바로 PvP 모드에 도전해보았습니다. 확실히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무과금러 유저들도 콘텐츠 공략만 잘한다면 라이트 하게 즐기기엔 더할 나위 없었기 때문에 할만한 폰게임추천으로도 충분하더군요.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PvP 콘텐츠는 대황연병장, 길드깃발전, 남명천지, 황야구생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다 뭐지 싶다가 차근차근 알아보니 대황연병장과 남명천지의 경우 1,000명이 동시에 대전을 할 수 있는 대전장이었는데,

​그 중 남명천지는 참여 조건 레벨이 300으로 생각보다 높더라고요. 처음에는 1,000명이나 되는 유저를 모바일 게임에서 수용이 가능하다고?라는 의문점을 가졌지만 CBT에서 충분히 수용하여 한 편의 액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장면을 연출해냈다고 합니다. 저도 남명천지 콘텐츠를 즐기기 위해 포스팅하는 중에도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켜놓고 있답니다.ㅋㅋ

탈것 같은 경우 사육할수록 생명력, 공격, 방어력이 함께 성장하여 전투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탈것 신석을 활용하여 사육에 성공할 경우 다음 단계의 탈것을 활성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에서는 탈것이 스킬도 활용할 수 있었는데, 직접적인 공격을 한다라기보다는 캐릭터에게 버프를 걸어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보유한 천역맹호의 경우 현화호체 라는 스킬을 습득하면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방어력이 향상하고,

​영혼침식의 경우 공격 시 낮은 확률로 5초간 자신의 공격 강도가 8% 향상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탈것 스킬 습득 또한 장비 못지않게 열심히 업그레이드해주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날개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날개 진급 재료를 활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화려한 외형을 내뿜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생명력, 피해 증강, 회피력을 대량으로 상승시켜줍니다. 개인적으로 탈것보다는 날개의 진급이 캐릭터 스텟을 뻥튀기하기에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처음 시작은 날개 진급석 위주로 재료 던전을 클리어해주시길 권장합니다 🙂

폰게임추천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현재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사전예약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었는데,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는 공식 카페 가입 유저만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귀속 원보 500개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추가로 사전예약 기간 동안 진행된 공식 카페 가입 인원수 달성 이벤트 보상으로 <자동사냥카드 4개, 1,000만 골드, 탈것 신석 20개, 미인 진급단 20개, 2,000귀속 원보>를 지급합니다.

​모든 쿠폰 번호는 하단에 있는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공식카페에 가입하시면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쿠폰 입력 방법은 인게임내에 우측 상단에 위치한 보상탭 -> 복지 -> 패키지 교환에 들어가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알려드릴 스피드런 이벤트! 해당 이벤트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색다르게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을 즐겨주시고 먼저 300레벨을 달성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귀속 원보 1,000개, 석류교 2개, 대홍춘 1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현재 1시간가량 플레이해서 필자의 레벨이 120언저리인 것을 감안하면 충분히 승산이 있는 게임이라 생각하여 열심히 도전 중이랍니다 🙂

두 번째로 알려드릴 공략왕 이벤트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스피드런 이벤트와 연계된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은 게, 300레벨을 달성하면서 남들은 모르지만 나는 알게 된 숨은 꿀팁이 있을 겁니다. 그런 꿀팁을 공략왕 이벤트 게시판에 정성스레 작성해주면 추첨을 통해 귀속 원보 1,000개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당첨될 확률을 높이는 방법은 단조로운 팁이 아니라 여러 가지 팁을 스샷과 함께 정성스러움이 느껴지는 공략 글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글자 교환 이벤트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데 필드 위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할 수 있는 글자를 소모하여 이벤트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본인이 획득한 글자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이벤트 탭을 클릭하여 글자 교환 이벤트에 들어와 교환 가능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치우천왕 이라는 글자를 다 모으면 6급 패황 방어구를 얻을 수 있는 보물 상자를 지급하니 지금까지 소개했던 이벤트들 중 제일 의욕이 앞서는 이벤트 인 것 같더군요 🙂

지금까지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하반기 기대작 게임으로써 충분히 그 게임성을 발휘했다고 봐도 될 것 같았습니다. 타 게임에 비해 시작 시 사전예약 보상과 인게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여 혜자스러운 보상을 지급하고 그로 인해 좀 더 편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거기다 그래픽적인 부분에서도 충분히 고퀄리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남은 올해 여름은 무협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에 빠져 다들 랭커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구글 인기게임 순위 상위권 차지한 Beach Clean 플레이 후기
1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