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2기 22화 애니 고화질

[ 일곱개의 대죄 2기 22화 애니 고화질 ]

 

일곱개의 대죄 2기 22화

너무 피곤하군요.

저녁먹으러 종각에 넘어가서 9시까지 있다가 동생 생일이라 케이크 사들고 집에와서 작은 파티겸 다같이 만찬을 즐기고 12시에 씻고나서 방에 들어와 쉬고 있는데

해야할 게임도 있고 읽어야할 책도 있고 할 건 많고 ㅂㄷㅂㄷ

쓰고싶은 리뷰가 몇개있는데 이상하게 굉장히 바쁘네요 ㅋㅋㅋ 개강해서 그런가 다들 바쁘게 지내고 계신가요

 

지금은 내 손을 떠났는데 이게 4년이나…라기보다 4년밖에 안되었나 ㅋㅋ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네이버상 한시간이면 도착한다는데 1시간30분안에 도착하길 바라는 중 ㅋㅋ

 

책소개

‘알맹이는 서른 남짓이지만 고2인 나’와 ‘어리광을 받아주는 선생님’이

선사하는 살짝 농밀한 일상 러브코미디!!

서른 남짓, 회사에 매여 있는 생활을 반복하던 나는 어느 날 아침 눈을 뜨자 고등학교 2학년 시절 봄으로 타임리프해 있었다.

일곱개의 대죄 2기 22화

당시 좋아하던 선생님인 히이라기쌤에게 고백하지 않았던 것을 줄곧 후회했던 나는 이번에야말로 고백을 하고-설마했던 OK를 받아 사귀는 사이가 되고 말았다!!

하지만 사귀고 보니 선생님은 남자를 어리광부리게 만드는 사람이라 나는 계속 어리광 부리기만 한다. 거침없는 선생님(연인)과 들키지 않도록 사귀며 때로는 야한 짓도 즐기는 학원 생활이 시작된다!! 매화 재미있는 부분만 빼서 읽을 수 있는 연작 단편 형식. WEB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대 인기인 ‘알맹이는 30대이지만 고2인 나’와 ‘어리광을 받아주는 선생님’이 선사하는 조금은 농밀한 일상 러브코미디!!

2월달 신간 리뷰에 해당하는 책이 도착해서 며칠안에 읽고 후딱 리뷰를 작성해봅니다.

뭐 생각만큼…추천드리긴 어려운 책이네요.

붉은크리틱 : 67점

*이 책은 소미미디어 공식 리뷰어로서 책을 제공받아서 작성하였으며 내용에는 제약이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첫 인상

책을 받아보기 전까지 저는 이 책을 몰랐는데 대강 띠지의 문구 그리고 제목을 보니 어떠할 것 같은 책이란지 감이 왔습니다.

처음에 읽었을 때는 나쁘지 않았는데 끝까지 쭉 읽기에는 지치더군요.

일곱개의 대죄 2기 22화

2. 타임리프를 왜 했을까?

아주 근본적인 질문입니다.

제목에서부터 타임리프 물이라고 알려주는데 30살이였던 주인공이 갑자기 고2로 타임리프하고 그 때 당시 좋아했던 선생님에게 고백을 하는 작품입니다.

문제는 저는 한 30페이지 정도는 어느정도 타임리프를 하는 경위나 배경 혹은 설정을 서술할 줄 알았는데 이게 왠 걸? 시작한지 10페이지 안에 타임리프와 고백이 끝나버리는 상황을 읽고나니 꽤 황당하더군요.

에..? 이렇게 전개시킨다고..?

뭐..좋습니다.

넘어가도록 하죠 문제는 여기서 그친게 아니라 타임리프라는 상당히 판타지적(?) 혹은 SF적인 소재를 사용했으나 이 작품에서는 그런게 아닌 ‘그냥 타임리프가 됐다.’ 로 끝나는 설정을 보여줍니다.

저는 이 부분에 대해서 사실 마이너스를 주고싶진 않아요.

막 슈타인즈 게이트 처럼 제대로 타임리프 그 자체를 소재를 잡고 쓴 작품이 아니기에 그냥 소스같은 개념으로 보고 그래그래 그럴 수 있어 이러고 넘겼지만

적어도 ‘타임리프’의 해당하는 소재는 좀 더 살려야 했다고 봅니다.

끝까지 읽어보면 구욷이? 이걸? 왜? 타임리프를 했지? 무슨 장치인지는 알겠지만 그냥 타임리프 하지 않고 고2 주인공이 고백해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듯 싶은데..? 라는게 제가 끝까지 읽고 난 감상이였습니다.

물론 이 중간과정에서 타임리프 요소가 작용은 하는데 너무 맥락이 없으며 그러니까 어째서..? 보다 독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배경설명 또한 없으니 상당히 보면서 난감했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2기 22화

3. 살짝 농밀한 일상 러브코미디

흐음…뭐 좋아요

띠지를 보고 사실 좀 기대했어요.

연상의 히로인 선생님! 과 고2 학생(타임리프를 한) 러브코미디니 뭐 그럭저럭 한 100p까지 한 중반까지는 그냥 괜찮네 읽을 만 하네 하고 페이지를 넘겼습니다.

다음날 그 다음날 책을 나눠서 읽었는데 이게 한 번에 제대로 책을 다 읽지 못했습니다.

무엇이 문제였냐 하면 ‘흐름의 굴곡이 없어요’ 초중반까지는 그냥 읽을 수 있다 하지만 중반 이후부터는 이게 축 쳐지고 점점 지루해지기 때문에 책을 오래 잡을 수 없게되는거예요.

그래서 저는 읽는데 며칠이나 걸렸습니다. 빨리 읽자고 생각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건 페이지 풋 워크의 대한 문제가 아닌 한 권에 대한 책 흐름의 문제인데 예를 들어 어떤 책은 초반에 엄청 잔잔했다가 중반에 일렁이고 후반에 폭발한다!

라는 형식을 띄고 있는 책이라면 초반에 읽는데 다소 지루할 순 있어도 중반에 몰입해지고 후반에 엄청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는겁니다.

그런 반면에 고2 타임리프는 그런게 없어요.

그냥 흐름이란게 아닌 책 전체가 평-탄해서 오래잡거나 특정한 부분에서 독자들이 재밌어! 꿀잼! 이런게 느낄 수 없으니 계속해서 중간에 책을 덮거나 중단되는거예요.

4. 사실 나는 이 책을 ‘로망’이 있다면 추천을 할려고 했다.

제가 중반부까지 읽었을 당시 머릿속에서 중간 리뷰를 작성해보았는데 그 때 당시까지만 해도 이 책은

현실에서 일어날 순 없지만 한 번쯤 꿈 꿔본 ‘학생시절 선생님과의 연애’ 를 상상해본 독자가 있다면 이 책을 한 번 읽어봐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근데 그런 로망은 둘 째치고 책을 다 읽으니 리뷰어로서 추천드리기가 상당히 힘든 책인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2기 22화

중반에 나타나는 주인공의 여동생 근데 당연스럽게 여동생이 등장하였으니 그 여동생은 오빠를 좋아하는 설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걸 쭉 보면서…’이걸 굳이 집어넣어야 했을까? 안집어넣어도 크게 재미에 있어서 영향이 있을 것 같진 않은데..’ 라는 전체적인 감상이 어우러져서 딱! 잘라말해서 권해드리고 싶은 책이 아닙니다.

오히려 반대로 이러한 알콩달콩 러브코미디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같은 S노벨 출판사에서 출간하고 완결이 된 ‘용사와 마왕의 배틀은 거실에서’ 이 작품을 저는 더 추천을 드립니다.
[출처] [소미미디어 리뷰] 고2로 타임리프한 내가 그때 좋아하던 선생님께 고백하던 결과 1권 – 기승전결이 없다.|작성자 Kiru

일곱개의대죄 2기 21화 애니 고화질
일곱개의대죄 2기 23화 애니 고화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