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2기 17화 애니 고화질

[ 일곱개의 대죄 2기 17화 애니 고화질 ]

 

일곱개의 대죄 2기 17화

끝없는 윤회 끝에서.

수많은 실험 대상자 중에서 ‘비인도적인 실험’에 성공해서 살아남은 것은 소녀 A뿐이었다.

세계를 구할 영웅이 될 사명을 짊어진 소녀 A. 주위에 있는 것은 무수한 책이 진열된 도서관뿐. 그녀의 심상 세계에는 시간도, 공간도 없다. 그저 세계를 구할 모든 가능성을 끊임없이 연산하는 존재로서 소녀 A는 존속한다. 그런 그녀 앞에 느닷없이 이물질 소년 B가 나타나서 이렇게 말한다.

“너 말이야, 나랑 결혼하지 않을래?”

“네, 잘 부탁드려요.”

영원할 줄 알았던 윤회 끝에서 기다리는 소녀 A와 소년 B의 결말은? 『트집 잡을 수 없는 러브 코미디』 여기서 끝, 그리고 또다시 시작된다―.

발매 다음날 구매해서 그 날 그 자리에서 다 읽고 드디어 리뷰를 작성합니다.

하고싶은 이야기가 많기도 하고 한편으론 제 리뷰를 읽어보시기 보단 직접 이 책을 읽으시라고 하고싶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붉은리본에 해당하는 점수를 받았습니다.

붉은크리틱 : 90점 (붉은리본)

신이 만든 연극이자

순수한 사랑의 희극

애절한 결말의 비극

희극과 비극 이 양극 사이에 있는 매혹적인 인물들 덕에 책을 놓을 수 없다.

이것은 그런 희극의 마지막 마침표다.

일곱개의 대죄 2기 17화

새벽이지만, 바쁘지만 이 책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뷰를 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어느 한 시리즈를 처음부터 끝까지 리뷰한 적은 아마 이 책이 현재로서 처음이자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부분 1권을 소개하는 리뷰를 주로 하고 있으며 때때로 그 후속권을 리뷰하기도 하지만 발행된 전권을 차례마다 한 권씩 리뷰를 하는건 여태까지 많은 리뷰를 써왔지만 처음인것 같네요.

그런의미에서 본편완결! 의 트집 잡을 수 없는 러브코미디 6권 입니다. (+추가적으로 7권이 완전한 완결입니다만 7권은 외전이라고 보시면 되니 실질적 본편 완결은 6권입니다.)

리뷰를 시작하기 전에 있어서 여러분이 아직까지도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부디 리뷰를 끝까지 읽지않아도 이 책은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책이니 적극 추천드립니다.

리뷰를 시작해보죠.

1. 한 권에 대한 몰입도

여러분 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정말 수많은 요소를 뽑을 수 있습니다만 저는 그 중에서 한 가지 끝까지 얼마나 몰입해서 읽을 수 있는가. 에 대한

몰입도를 언급해볼려고 합니다.

재밌는 책, 재밌는 게임, 재밌는 만화 여러가지 어떠한 모든 매체를 망라하고 우리가 즐거우면 어떻게 하나요?

그 책을 순간적으로 몰입해 ‘끝까지’ 읽거나 합니다.

한 번에 말이죠.

만화나, 짧은 영상 혹은 게임같은 경우는 매체적 특성상 쭉~ 읽거나 단숨에 쉽게 읽을 수 있는 특징도 가지고 있지만 소설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로지 텍스트로만 이루어져있는 소설은 온전하게 읽는 시간동안 ‘집중’을 해야하는 능력을 요구하니까요.

그러기에 재미없는 소설책이나 어려운 책을 잡기 시작하면 몇 십페이지 못가서 책을 덮고 마는겁니다.

일곱개의 대죄 2기 17화

하지만 저에게 있어서 트집 잡을 수 없는 러브코미디는 1권부터 제 손에서 떨어질 기미를 안보였습니다.

그만큼 리뷰어의 제가 아닌 순수한 독자로서의 제가 ‘즐거워하며 읽는 것 자체를 좋아한 책이였으니까요.’

이 책은 그런 몰입도를 가지고 있는 하나의 러브코미디 입니다.

일곱개의대죄 2기 16화 애니 고화질
일곱개의대죄 2기 18화 애니 고화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