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2기 14화 애니 고화질

[ 일곱개의 대죄 2기 14화 애니 고화질 ]

 

일곱개의 대죄 2기 14화

2회 가도카와 문고 캐릭터소설대상 대상 수상작

판타지 추리 사건 × 현실 직장 코미디

제2회 가도카와 문고 캐릭터소설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 『동경하는 작가는 인간이 아니었습니다』가 출간됐다. 캐릭터소설대상은 일본 라이트노벨계에서 권위 있는 가도카와 문고가 주관하는 상으로 청춘물에서부터 미스터리까지 장르를 막론하고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작품을 선별하여 신인에게 수여하며, 서사적인 흥미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캐릭터를 겸비하여야 한다. 『동경하는 작가는 인간이 아니었습니다』는 만장일치로 대상에 선정될 만큼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평범한, 너무나도 평범한 문학 편집자 ‘세나 아사히’가 누가 보아도 완벽한 베스트셀러 작가 ‘미사키 젠’을 담당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판타지 세계. 출판사에 다니는, 작가에게 신작 원고를 받는 것이 제일 중요한 신입 편집자를 주인공으로 해 현실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어쩔 수 없이 미사키 젠과 함께 동행하며 인간 외 존재가 일으키는 사건을 추리해나가는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마치 현실의 작은 틈 사이에서 매혹적인 판타지 세계를 엿보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저한테 정식 요청이 들어온 작품입니다.

보도자료 읽고 흥미가 생겨서 문의해봤는데 리뷰 형식의 제한은 없으며 자유롭게 작성한다고 해서 서평 문의를 승낙하였습니다.

이 작품이 2권이 발매될 예정이지만 (3.28일 기준 2권이 발매됨) 아직 이 동경 작가가 많은 사람에게 잘 안 알려진 것 같아 저에게 리뷰를 요청하였는데 리뷰를 하면서 그에 대한 이유도 한 번 다뤄보도록 하죠.

우선 점수는

붉은크리틱 : 80점.

입니다.

*이 작품은 아르테 팝에서 책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으며 리뷰에 대한 형식이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1. 자유롭게 써주세요.

제 블로그도 예전과는 정말 다르게 꾸준한 유입이 들어오는 블로그이며 동시에 여러 가지 광고문의 블로그 매매 문의도 많이 들어옵니다만 전부 거절하고 있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2기 14화

그런 와중에 아르테 팝은 정식적으로 저에게 이 ‘동경하는 작가는 인간이 아니었습니다 1권’ 리뷰를 써주실 수 있을까요?라는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책을 거기에 라이트노벨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저로선 상당히 반기는 소식입니다만 리뷰에 제약이 있다면 저는 거절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아르테 팝 쪽에선 ‘자유롭게 써주셔도 좋습니다. 서평 해주실 수 있나요?’라는 답을 주었습니다.

여러분 본격적인 리뷰에 들어가기 전에 출판사 혹은 타 회사가 리뷰 요청을 해올 때 형식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정말 큽니다.

단적으로 이 경우에 말하자면 ‘우리(아르테 팝)는 동경하는 작가란 책이 정말 괜찮은데 사람들에게 잘 안 알려진 것 같아 그러니까 리뷰어 분들에게 자유롭게 읽고 서평을 작성해주었으면 좋겠어’라는 의지를 표명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즉, 책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는 거예요.

잘 만들었고 재밌다는 것에 대한.

출판사로서 당당하게 소개하고 싶은 욕구가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저희 리뷰어에게 요청한 것이고요.

그리고 결과론적으로 이 작품은 잘 만든 작품입니다.

일곱개의대죄 2기 13화 애니 고화질
일곱개의대죄 2기 15화 애니 고화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