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5화 애니 영상

[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5화 애니 고화질 자막 ]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5화

줄거리 씁니다~

1993년시대라나…?뉴욕이라는데…뭐 상관없죠…아니면 1953년이라는지…

11년전 애니는 고아원에 버려졌다.나중에 데리러 오겠다는 편지와 반쪽 목걸이와 함께…

그 고아원은 아주 좋지 않은 곳이었다.아이들을 부려먹고 음식은 옥수수죽만 주는곳…

애니는 부모님을 찾아 탈출을 시도한다.아이들이 말리지만 어쩔 수 없다.

하지만 얼마안되서 경찰한테 붙잡혀 다시 고아원에 오게 되고 원장(여자)으로 부터 20년간 외출금지라는

벌을 받게 된다.

도중에 누군가 들어온다.그는 세계제일의 부자의 비서였다.그 부자의 요청에 딱맞는 아이는 애니였다,

원장은 애니를 싫어하기에 애니는 거짓말쟁이라며 데려가지 말라고 하지만 그 비서는 애니를 데려간다.

부자는 애니가 여자라며 싫어했지만 몇일지나니 떼어놀 수 없는 사이가 됬다.어디라도 애니를 데리고 다녔다.

비서는 일주일만에 다시 고아원으로 갔다.원장은 이주일동안 같이 있는 거지만 왜 벌써 왔냐고 하며 회장이 애니를 싫어하냐며

좋아한다.하지만 반대였다.비서는 애니를 입양시키기 위해.즉,부자는 애니와 같이 살고 싶어한것이다.애니는 억만장자의 딸이 되었다.원장은 아주 불쾌해하며 배아파했다.

애니는 부자에게 부모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5화

님을 찾아달라며 목걸이의 반쪽을 준다.부자는 라디오로 사람들에게 애니의 부모란걸 증명시킨사람은

5만달러를 주겠다고 했다.이것을 들은 원장과 원장의 동생,그리고 원장의 동생의 아내와 함께 작전을 짠다.

동생과 그의 아내가 애니의 부모인척하며 상금을 받기로 한다.

애니와 부자는 대통령에게 간다.대통령은 시민들이 새로운 것을 계발하라며 소리치기에 기분이 나쁘고 우울했다.

하지만 애니가 부른 노래를 듣고 희망을 가지며 애니와 친해진다.

그리고 원장일행이 애니와 부자에게 와서 또다른 반쪽목걸이를 보여주며 부모역할을 한다.부자는 상금을 준다고 했지만

그는 진짜부모처럼 보이기 위해 상금이 있는 줄 몰랐고 애니만 있으면 된다고 했다.그걸모르고 아내는”여보.5만달러만 있으면 뭐든지…”원장의 동생이 입을 막았다.

부자는 내일 아침에 오라고 했다.

그들이 가자 부자와 비서는 이상하게 여겼다.수상한 것이다.싱금을 모르는 사람들이 상금의 금액을 안다니…

결국 아침,그들보다 대통령이 와서 애니에게 부모님에 대한걸 말했다.

애니는 그들을 말했지만 대통령은 아니라고 했다.그렇다.애니의 부모는 죽은 것이다.

하지만 어떻게 목걸이에 대한것을 안건가?그것에 대한건 부자와 비서,대통령,애니만이 아는 것이었다.

갑자기 애니가 소리쳤다”원장선생님이 아세요”

부자일행은 원장일행이란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이 왔다.부자는 상금을 주며 수표에 적힌것을 보라고 했다.그는 봤다.그곳엔 이렇게 적혀있었다

“사기꾼에게는 단돈 5센트도 줄 수 없음”그리고 부자는 다시 돈을 가져갔다.

그들은 붙잡혔다.잠시후 고아원아이들과 원장이 왔다

원장은 부자에게 초대해줘서 고맙다고 했다.하지만 부자는 사기꾼이 한곳에 모이니 우리가 고맙다 했다.

원당은 놀랐다.붙잡힌 동생과 동생의 아내가 있었다.결국 그들은 모두 붙잡혔다.

그리고 고아원아이들과 애니는 부자와 함께산다는것으로 끝이난다.

아…길다…

이것을 본 제 소감은…

재미있다!!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4화 애니 영상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6화 애니 영상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