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가치 아시아에서 가장 비싼 선수

Tottenham Hotspur 팬이라면 Son Heung-Min 손흥민 이라는 이름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원래 한국의 춘천에서 온 손흥민은 2015 년 스퍼스에 합류하면서 아시아에서 가장 비싼 축구 선수가되었습니다 .

그는 빠르게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큰 스타 중 한 사람이되었으며, 본국에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같은 선수들이 세계 다른 지역에있는 것만 큼 큽니다.

그의 유명한 형제 자매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 손흥민의 형 손흥윤을 만나기 위해 뉴스 레터가 한국에왔다

손흥윤 말에 따르면 “가족 중 막내 인 흥민은 항상 밝고, 즐겁고, 귀여웠다”고 말했다. “우리는 함께 축구를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가 게임을 시작했을 때 흥민은 10 살 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스포츠 스펀지 같았습니다. 그가 시도한 모든 것, 그는 빨리 집어 들었습니다.”


흥윤은 데 그라프 트에게 흥 민이 집에 왔을 때 가족으로 나가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두 소년은 모두 어릴 때부터 축구를했으며, 흥윤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는 것을 기억했다.

“우리 둘 다지는 것을 싫어했다. 비디오 게임에서도 우리는 축구를하고 잃지 않으려 고 노력했다. 그리고 우리가 졌을 때 축구 경기장에서 우리는 울고 화가났다.”

때로는 흥 윤이 보육원에서 한 가지 특별한 사건을 이야기하면서 경쟁심이 부상을 입기도했다.

흥윤은 “흥민은 목표를 향해 쏘고 있었고 나는 골키퍼였다. 공은 공중으로 날아가고 있었고 우리 둘 다 목표에 도달하려고했다.”

“목표에서 나오고 흥 민이 공을 갔다. 그는 내 손을 차고 내 손가락을 부러 뜨렸다.”


손흥민 선수는 연수를 마치고 가족을 만나기 위해 종종 한국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손흥민


손흥윤은 여전히 ​​춘천에 살고 있으며 동생이 세계 반대편에서 큰 별이되는 것을보고 자랑스럽고 행복하다고 느낀다. 그러나 그는 나머지 가족들은 흥 민의 세계적 명성에 대해 지나치게 흥분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그와 함께 식당에 가기가 어렵습니다. 우리는 개인 방을 예약해야합니다. 사람들이 그 주위에 모이고 우리 형제들은 그다지 주목을받지 않는 유형이 아닙니다.”

그러나 흥윤은 영국과 한국의 축구 팬들과의 경험 또한 다르다고 말합니다.

“영국 팬들은 예의가 많고 정중하지만 한국 팬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바지선에 들어가서 셀카와 사인을 요구합니다.

“손흥민 관심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손흥민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그는 한국에서 “슈퍼 아들 타임”이라는 야간 공연을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8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따서 한국의 강제 병역을 피할 수있었습니다.


손흥민 같은 경우 새로운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Tottenham Hotspur Stadium)에서 첫 번째 경쟁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자신을 위해 역사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는 2019 London Football Awards에서 올해의 프리미어 리그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2019 년 아시아 축구를지도에 올려 놓고 한국에서 9 번째로 가장 강력한 유명 인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손흥민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한국 축구 스타를 사랑해야하는 7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아들의 재미 있고 사랑스러운 성격과 기술은 그를 영국에서, 그리고 그의 고향에서 팬으로 가장 좋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 수준의 놀이에 도달하기 위해 아들은 어릴 때부터 열심히 일하고 훈련해야했습니다.

손흥윤

UEFA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 2 차전에서 아약스와 토트넘 홋스퍼 간의 마지막 휘슬 후 토트넘 홋스퍼의 아들 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아들은 스퍼스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개성과 항상 웃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소년들은 아버지에 의해 기술을 배웠으며, 그들은 아버지와 매우 엄격했습니다. “훈련은 그리 재미 있지 않았다!” 흥 윤이 말했다.

이제 그들의 아버지는 손 아카데미 (Son Academy)라는 특수 축구 학교를 운영하고 있는데 흥윤은 코치로 일하고있다.

아버지와 아들은 어린 선수들에게 아들 흥 민의 발자취를 따라갈 수 있기를 바라면서 어린 나이에 가르치는 것과 같은 기술을 가르친다.

아카데미 선수.
디그 라프트는 손흥민의 발자취를 따르고 자하는 손 아카데미에서 선수들을 만나러 갔다
“매일 4 시간 씩 연습합니다. 앞으로 아들처럼되고 싶습니다!” 아카데미의 한 선수가 Newsround에 말했다.

“아버지와 형제와의 훈련이 아주 좋습니다.” “나는 그것이 Son의 프로그램에서 매우 도움이되는 훈련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Spurs를 위해 경기하고 Son과 같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득점하고 싶다!”

뉴스 그라운드는 또한 손흥민 초등학교를 방문했는데, 박차가 큰 영감으로 여겨지는 많은 어린이들이 참석했다.

한 어린 소년은 “축구 선수가되는 것이 나의 운명 인 것 같아”라고 말했다. “나는 손흥민 같은 위대한 선수가되고 싶다”고 말했다.

학교에서 한 소녀는 “내가 그를봤을 때 축구가 훨씬 재미있어졌다”면서 “전보다 더 많은 운동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리버풀을 상대로 박차를 가하는 손흥민 입니다
“우리는 큰 꿈을 꾸고 ‘그와 같이 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게 내가 물어 본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 학생은 말하기를, “어떤면에서는 아들이 한국의 얼굴처럼되었습니다. 정말 자랑스러워 할만한 사람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손흥민 아버지 한국 토트넘의 희망을 만들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