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3화 소아온 애니 영상

[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3화 소아온 애니 영상 ]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3화 소아온 애니 영상

여기서 조금 꼬이죠.

아픈 다리 이끌고 동네 의원에 찾아가 x-ray 찍으니 약간의 골절로 판명이 났었습니다.
가슴이 철렁했죠 뼈에 금이 가서 골절이라니.
하물며 그 당시에 업무는 몸을 움직이는 사범직에 있었기에 더 더욱 큰일이였습니다.
어찌되었든 골절은 골절. 심하진 않으니 반깁스를 하고 1~2주일 지나고 오라는 처치를 받고 나왔습니다.

그 때 악재가 한 두개 더 겹쳐서 최악의 휴가를 보냈습니다.

며칠 지나니 통증이 거의 가라앉아서 반깁스 상태에서 좀 돌아다녔었습니다. 그 탓일까요 검진을 받으러 갔는데 상태가 악화되었다고 합니다.
심각하면 수술까지 할 수 있다는 경고를 듣고 의원에선 반깁스론 안되겠다. 통깁스하자. 라고 처방를 내렸는데 그때 당시에 제가 통깁스를 하면 업무를 전혀 할 수 없기에 상당히 난처했을 뿐 더러

집안 큰 행사가 하나 있었기에 그 날 통깁스는 하지 않고 다시 추후에 방문한다고 하였습니다.

이게 어떻게 보면 저에게 있어서는 다행이였습니다.

그리고 집에와서 생각하고 논의해본 결과 당초 원래 갈려고 했던 대학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자 거기서도 똑같이 통깁스를 하자고 하면 군말없이 통깁스 하는걸로 가자. 라고 결론 내린 끝에 진료 시간표 확인 하고 다음날 예약한 후 진료를 받았습니다.

마찬가지로 x-ray를 찍고 진료를 하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심각한 골절이 아니라고 이에 대한 무슨 골절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군요.
제가 금이 간 부위에 손상 경도가 1~3으로 나뉘는데 2~3부터는 좀 위험한 단계고 1단계는 위험하지 않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해당하는 경도는 1이였고요.

그리고 진단을 해본 결과 반깁스도 필요없이 보조기구 차고 생활하면 될 것 같다고 하고 보조기구(굽이 높은 신발 형태)를 꺼내서 착용 후 그걸 끼고 생활하는 걸로 처방을 해주셨습니다.
반깁스에서 풀려나서 단순히 운동화와 비슷한 보조기구만 잘 착용하면 된다고 하니 정말로 불행중 천만다행이였습니다.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3화 소아온 애니 영상

이걸로 계약했던 기간까지 업무를 다시 진행할 수 있고 무엇보다 생활 전반에 있어서 잘 때는 풀고 자도 되고 샤워할 때 조심스럽게 씻기만 하면 되니 굉장히 편했었죠.

의사선생님 말대로 2주 동안 잘 착용하고 다니며 계속해서 약 한달 정도 착용하고 나니 뼈가 잘 붙고 있다면서 10월 중순이였을까요? 그 즈음에 이제 일반 신발을 착용하고 생활해보시라고 그리고 내년에 검진 한번 더 하자고 결론을 내고 나왔습니다.

그 덕에 그 이후로 제대로 두 발로 걸어다니고 지금 평상시대로 편하게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당시 생각을 기억해내면 끔찍하네요.

만약 제가 그냥 의원에 처방대로 통깁스를 했으면 상당히 고역이자 고통이였을 겁니다.
그리고 골절 땜에 통장에 건강에도 금이 간 것 같…

여튼간에 저에게 있어서 2018에 큰 사건 중 하나였던것 같네요.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2화 소아온 애니 영상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4화 소아온 애니 영상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