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1화 소아온 애니 영상

[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1화 소아온 애니 영상 ]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1화 소아온 애니 영상

 

월드 엔드 이코노미카 2권과

북구귀족과 군인아내의 눈나라 수렵생활 입니다.

수렵생활은 리스트 체크하는데 이번달 유일하게 관심을 이끄는 작품이라 구매를 했습니다. 월드 엔드는 1권도 아직 다 못 읽었는데 그냥 겸사겸사 한 권 더 질러서 이번달에는 간단하게 2권만 지른 듯 합니다.

연말이라 지출할 때가 많군요. 크흑

공감 3 댓글 3
블로그카페북마크메모보내기 인쇄
판매글
(유아책) 위인책 여원미디어 people in 피플 55권 전권 판매

프로파일
Kiru ・ 2018. 12. 21. 20:34
URL 복사 이웃추가

책장 정리로 판매합니다.

총 55권 입니다.

상태는 좋습니다. 고히 책장에 모셔두기만 하다가 이 참에 정리하는겁니다.

직거래, 택배거래 둘 다 가능합니다.

직거래시 책의 무게가 있다보니 저희 집 앞으로 자가용을 가지고 오시면 밑에서 전달하고 거래 끝 맞치면 될 것 같습니다.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1화

택배거래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며 기본적으로 착불! 입니다.

여원미디어 people in 피블 55권 전권 총 70,000원 입니다.

 

간략하게 결론을 말하자면 이번 코믹존 간담회는 한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기탄없이 시원하게 속 긁어주신 간담회지 않았나 싶습니다.

장소가 그리 크지 않아 꽉 찬 인원에 불구하고 조용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처음에 마이크로 진행할려고 했습니다만 장비상에 문제인지 육성으로 진행되어서 맨 뒤에있는 저로선 집중하지 않으면 잘 들리지 않아 이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제가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질문도 몇가지 하였는데 아마 참여하셨던 분들은 아실 겁니다.
대체적으로 제가 했던 질문들은

1. 드라마 CD 정발 계획.
2.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출간 계획.
3. 마케팅적인 부분에서 개혁이 필요하다는 편집부의 판단이라면 향후 예전에 실시한 서평단을 다시 진행할 계획은 있는가.

이렇게 크게 3개로 구분되네요.
아마 현장에 있었던 분들은 저 질문으로 제가 누군지 아실 듯 싶습니다만 맨 뒤에서 서있었던지라 실제로 얼굴을 보신 분들은 적지 않을까 하네요.

여튼 첫번째 드라마시디 문제는 단순한 계약으로 끝나는게 아닌 성우쪽 소속사하고도 연관된 문제라 처음에 계약할 때 해외라는 부분이 명시되어있지 않거나 일본 출판사에서 의향이 없다면 힘들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두번째는 경계선상에 호라이즌은 연단위로 각 1권을 끝내는 계획이였습니다. 즉 2019년엔 7권 상,중,하가 정발될 예정이라고 볼 수 있죠. 다만 편집에 워낙 많은 시간이 소요되느라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궁금했던 서평단 쪽 질문이였는데 긍정적인 답변으로 아마 다시 기존 형식이든 다른 형식이든 재추친될 것 같다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 외 다른 분들이 몇가지 질문을 던지시고 그거에 대한 소미미디어에 털털한 답변을 받아 상당히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여 유익한 간담회지 않았나 싶습니다.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0화 소아온 애니 영상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2화 소아온 애니 영상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