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미사일 발사 원인 및 해결법

북한 미사일 발사 – 북한은 남한과의 더 이상의 회담을 거부했으며, 그 결정은 “완전히 한국의 행동의 잘못”이라고 불렀다.

북한 미사일 발사

목요일 문재인 대통령의 연설에 대한 성명서를 발표했다.

한편 북한군은 금요일 초 동부 해안에서 2 개의 미사일을 해상으로 발사했다고 밝혔다.

한 달 이내에 6 번째 테스트입니다.

두 미확인 발사체는 약 08:00 (목요일 23:00 GMT)에 발사되어 230km (140 마일)가 30km (18 마일)의 고도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6 일 전, 북한은 2 개의 단거리 탄도 미사일을 일본 해 / 동해에 발사했습니다 .

미디어 캡션 북한과의 전쟁은 어떻게 전개 될 수 있습니까?
일련의 테스트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지도자가 6 월 회의에서 비핵화 협상을 다시 시작하기로 합의한 후에 나온다.

북한은 핵무기 개발에 대한 국제 제재에 직면 해있다.

북한의 미사일 및 핵 프로그램
300 단어의 위기
평양의 미사일은 비행기에 위험합니까?
한국은 무엇을 말 했는가?
문 대통령은 2045 년까지 한반도 통일하겠다고 다짐했다.

2 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한국은 두 나라로 나뉘었다.

문 대통령은 한반도 비핵화 달성의 목표는 남북 간의 대화가 교착 상태에 빠짐에 따라 “가장 중요한 시점”이라고 말했다. 그는“한반도는 동아시아와 세계에 평화와 번영을 가져다 줄 새로운 한반도가 우리를 기다리고있다”고 말했다.

북한의 반응은 어떠 했습니까?
성명서에서 북한은 “현재까지도 한국은 공동 군사 운동을 계속하고 평화로운 경제 나 평화 체제에 대해 이야기 할 권리가있다”면서 대화의 의미에 의문을 제기했다.

문 대통령에 대한 연장 된 공격에서 성명서는“우리는 90 일 안에 대부분의 군대를 파괴 할 전쟁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남북 간의 ‘대화’를 언급 할 때 그의 사고 과정이 건전한 지 의문을 제기했다.

“그는 참으로 뻔뻔한 사람입니다.”

북한은 현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문 대통령과의 합의에 위배되는 미군 훈련에 대해 분노를 표명했다.

그것은 이전에 그것들을 “전쟁의 리허설”로 설명했다.

‘내가 죽을지도 모르겠다’-한국인, 미사일 발사에 반응
최근 트럼프 대통령의 서한에서 김정은 북한 지도자는 “어리 석고 값 비싼”군사 훈련에 대해 불평했다고한다.

북한의 통일 대변인은 비핵화 회담의 교착 상태는 전적으로 한국이 훈련을 실시하기로 한 결정의 잘못이라고 전했다.

남한이 미국과의 공동 훈련을 시작하면서 북한은 미사일 발사
국무부 한국 중앙 통신이 발표 한 성명에서 “우리는 더 이상 한국 관리들과 이야기 할 말이 없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의 잔인
아야. 이 단어들 중 일부는 쏘였습니다.

북한 대변인은 남한 대통령을 “부끄럽지 않은”것으로 묘사하고, 한반도 통일에 대한 그의 말은 너무나도 터무니없고 “삶은 소의 머리를 웃게”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상처는 서울에서 외교 문이 닫히는 소리이다.

남한과의 앉기를 거부함으로써 북한은 미국과 직접 거래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신호를 보내고있다.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의 대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 한국 지도자에게는 잔인한 일이다.

평양은 워싱턴의 승인 없이는 이웃으로부터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양보를하지 않는다고 계산할 수도있다. 그리고 김정은이 백악관에 직통 선을 가지고 있으며, 그 “아름다운 편지”를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달할 수있는 수단을 갖추 었으므로 그는 그를 대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또한 북한에게 이런 식으로 행동 할 수있는 무료 입장권을 부여했다. 최근 6 번의 단거리 미사일 테스트 이후 미국은 동맹국을 위협 할 수있는 미사일 테스트를 강력히 비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한 미국 정부를 주최하기 위해 서울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싶어하며 현재 합동 군사 훈련을 비싸다고 설명했다.

어쨌든 모든 것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이 블러스터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 대통령이 곧 김정은을 서울에서 주최 할 것 같지는 않다.

스트레스 위험 요소 및 해결하는법
강남 스타일 - 브로드웨이 연습

댓글 남기기